이미지 소비가 이상하게 된 상황

이미지 소비가 이상하게 된 상황이여서 그랬을까? EPL 토트넘 훗스퍼의 캐프틴 손흥민(32세)이 생애 첫 트로피 수상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에 탤런트 박서준이 참여해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토트넘은 지난 22일 스페인 빌바오 산 마메스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 최종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격파하고 정상에 등극했다. 2010년 함부르크에서 프로세계에 입문한 손흥민이 프로커리어에서 챔피언십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 역사적 순간은 대한민국 축구사에 영원히 새겨질 위대한 성취다.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 미디어업계에서도 이런 감동적인 스포츠 스토리에 상당한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

일상적으로도 축구 애호가로 인식되는 박서준은 손흥민의 열성 서포터라고 반복적으로 밝혀왔다. 이후 손흥민이 직접 박서준에게 연락을 시작하며 친밀감을 형성하게 되었고, 여러 인터뷰에서 양쪽 모두 서로를 향한 응원을 드러내기도 했다.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분야를 이어주는 진실한 우정의 대표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국제매치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지지자들이 이런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승리 이후 손흥민은 자신의 소셜플랫폼에 팀 멤버들, 친구들과 함께 승리를 축하하는 이미지들을 여러 장 공유했다. 무엇보다 지인들과 촬영한 이미지에서는 연예인 박서준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서준은 손흥민과 우승컵을 가운데 놓고 밝은 웃음을 띠고 있다. 이런 진솔한 기쁨의 장면이 많은 이들에게 강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테무 탈퇴 인터넷 쇼핑 플랫폼 이용 패턴도 스포츠 매니아들 사이에서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결승전 개시 이전에도 촬영 업무를 늦은 시간까지 완료한 박서준은 바로 스페인으로 비행해 결승전을 직접 관람하며 손흥민 승리의 순간을 함께했다고 전해진다. 이런 희생적 우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2025년 06월 06일 이라크 대한민국 연속되는 국제경기 스케줄로 선수들의 체력 관리가 핵심적인 시기다.

박서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마침내 그가 해냈다”는 글과 함께 손흥민이 토트넘 우승 확정 이후 그라운드에서 박서준을 발견하고 서로 포옹하며 기뻐 도약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진실한 우정의 모습이 완전히 담긴 영상이었다. 2025년 06월 10일 대한민국 쿠웨이트 앞으로의 국가대표 매치들도 높은 관심 속에서 진행될 전망이다.
그때는 친한 형이라며 공격수를 맡겨준다”며 평상시 교류를 설명했다.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관계가 많은 이들에게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있다. 뱅크샐러드 세금환급 금융 서비스들도 연예계와 스포츠계 인물들 사이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리고 박서준은 여유가 생길 때마다 손흥민의 경기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2021년 9월 영화 ‘더 마블스’ 촬영차 영국에 거주하던 시기에는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다.

스포츠와 연예계의 멋진 우정이 많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제공하고 있다. 국가대표 축구 일정 보다가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더욱 주목받고 있다. 유럽 무대 15시즌 만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손흥민의 저지 가격도 급상승하고 있는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