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석현 이창호 UFC 파이트나이트 일정 라이브 중계 시간

고석현 이창호 UFC 파이트나이트 일정 라이브 중계 시간이 대체 어떻게 될까? 하는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글을 적어본다. UFC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한국인 파이터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이창호 경기 일정 안내

UFC 고석현 경기시간 중계 실시간 이창호 경기일정은 11월 2일 오전 6시부터 tvN 스포츠와 티빙(TVING)에서 생중계 한다. 고석현과 이창호 하이라이트 경기결과 영상은 티비엔 스포츠에서 방송한다.

한국 격투기 팬들에게 희소식이 들려왔다. UFC에서 활약 중인 ‘로드 투 UFC 시즌 2’ 밴텀급 우승자 이창호는 지난 4월 데뷔전에서 깜짝 TKO승을 기록하며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까지 수상했다고 한다.

쿠암바는 경험 많은 킥복서 출신으로 타격 실력이 뛰어나며, 페더급에서 밴텀급으로 체급을 줄여서 이번 경기에 참가한다.

고석현 선수는 자신만만하게 “타격전이든 그라운드 게임이든 상대방의 약점을 찾아서 끝까지 물고 늘어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고, 이창호 선수는 “마치 기계처럼 끝없는 스태미나로 상대를 밀어붙여서 지치게 만들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카드에서는 페더급 순위 12위인 스티브 가르시아 선수와 13위 데이비드 오나마 선수가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고석현 경기 중계 정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KO’ 고석현(32세)과 ‘K-머신’ 이창호(31세) 두 선수가 UFC에서 연속 2승 달성을 목표로 링에 오른다.

양 선수는 11월 2일(현지시각 기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UFC 에이펙스 센터에서 개최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 가르시아 vs 오나마’ 언더카드 경기에 함께 출전할 예정이다.

웰터급(77.1㎏) 체급에서 고석현 선수는 ‘프레시 프린스’라는 별명을 가진 필 로(35세, 미국) 선수와 맞대결하게 되며, 밴텀급(61.2㎏)에서는 이창호 선수가 ‘트와일라이트’ 티미 쿠암바(26세, 미국) 선수와 경기를 치른다.

두 한국 선수 모두 UFC Fight Night 263 중계 고석현 이창호 경기시간 화려한 데뷔 성과를 바탕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경험 많은 베테랑 선수들을 상대로 한 도전에 나서고 있다.

고석현 선수는 올해 6월 UFC 첫 경기에서 오반 엘리엇 선수를 그라운드에서 완전히 제압하며 승리를 쟁취한 바 있다.

그의 상대인 필 로 선수는 UFC 웰터급의 오랜 강자로, UFC의 유명한 닐 매그니 선수와도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실력자다. 총 11승을 모두 피니시(7번의 KO, 4번의 서브미션)로 UFC 고석현 중계 시간 이창호 경기일정 마무리할 정도로 마무리 능력이 탁월하다.

베팅 사이트 베스트파이트오즈의 29일 기준 자료에 의하면, 고석현 선수는 -186의 평균 배당률로 승리 후보 1순위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창호 선수와 그의 상대인 쿠암바 선수는 비슷비슷한 배당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데이나 화이트 컨텐더 시리즈를 거쳐 UFC 계약을 따낸 고석현 선수는 첫 경기에서 당시 UFC 3연승 행진을 이어가던 유망주 오반 엘리엇 선수를 완벽하게 제압하는 깜짝 성과를 올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의 상대 로 선수는 35세의 노련한 파이터로, 키가 190cm를 넘는 장신이다. 177cm의 고석현 선수와는 상당한 키 차이가 있다. 주요 기술은 주짓수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긴 팔 리치를 이용한 타격전에서도 뒤처지지 않는 실력을 보여준다. UFC에서 2경기 연속 패배를 당했지만 바로 직전 경기에서 안게 루사 선수를 펀치 TKO로 꺾으며 기세를 되찾았다. 그때도 언더독 포지션이었다고 한다. UFC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고석현 선수는 “저보다 높은 위치에 있고, 경험도 훨씬 풍부한 상대”라고 인정했다. 계속해서 “키도 크고 팔이 길어서 까다로운 면이 있을 것 같다”고 분석하면서도 “카운터 어택 능력은 그리 뛰어나지 않아서 제가 적극적으로 압박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데뷔전보다 훨씬 더 발전된 종합격투기 선수의 면모를 선보일 수 있다”며 “철저히 준비해서 팬들께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UFC에서 한국 선수들의 연패 기록을 끊기 위해 고석현과 이창호 두 파이터가 함께 출격한다고 한다.

고석현 선수와 이창호 선수는 다음 달 2일(한국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에이팩스에서 개최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이벤트에서 각각 경기를 치른다.

고석현 선수는 미국의 베테랑 파이터 필립 로와, 이창호 선수는 미국 출신 타격 전문가 티미 쿠암바와 각각 대결한다. 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두 선수의 활약이 한국 격투기 역사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길 기대해본다. 고석현 이창호 UFC 파이트나이트 일정 라이브 중계 시간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다.